컨텐츠 바로가기

 


  • 현재 위치

    1. 게시판
    2. Sex 체위

    Sex 체위

    Sex 체위

    게시판 상세
    제목 현실과 상상을 넘나드는 슈퍼 3D 체위 열전
    작성자 러브6 (ip:)
    • 작성일 2011-11-0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565
    평점 0점

    현실과 상상을 넘나드는 슈퍼 3D 체위 열전
    과거 3D가 처음 등장했을 때만 해도 꿈에 그리던 3D가 구현된 것에만 만족해야했던 것이 사실. 하지만 3D의 수준이 갈수록 높아지면서 '스파이더맨', '배트맨', '스타워즈', '슈퍼맨 리턴즈' 등 영화 속 주인공들의 위험천만한 모습이 사실적으로 재현되고 있다. '파이널 판타지', '닌자거북이' 같은 3D 만화 역시 생생한 화면 속에 실사와 같은 주인공들이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3D가 가능해지면서 남성들을 겨냥한 3D 아티스트들의 손놀림도 바빠졌다. 남성들을 사로잡을 3D 미녀들을 만들어내기 시작한 것. 3D 비키니 미녀들을 아무 때나 만날 수 없다는 아쉬움을 3차원의 세계에서 구현하며 많은 인기를 얻었다. 비키니를 입고 해변을 누비는 육감적인 미녀들의 다양한 모습을 3D아트로 표현해 놓았다. 마치 살아있는 듯 생생한 모습에 넋을 잃는다.


     



     
    3D 미녀들은 매혹적인 눈매와 섹시한 표정, 뇌쇄적인 포즈, 풍만한 몸매 등 남성들을 유혹하기에 필요충분조건을 모두 갖추고 있다. 강렬한 느낌은 천박한 욕망을 고급스럽게 포장한다. 다양한 옷 벗기기가 시도되며 아이디어가 점차 고갈되어 가고 있는 상태에서 3D 미녀의 등장은 신선함을 주기에 충분했다. 실사에 가까운 그녀들은 제각기 다채로운 개성과 외모로 남성들의 애간장을 녹이며 인기몰이를 했다.


     



     
    3D는 섹시미녀를 만들어내는데 그치지 않았다. 입체적 표현이 가능한 만큼 실질적인 가상공간에서 성행위를 나누는 장면도 실사처럼 그려졌다.

    어느 각도에서든 삽입장면을 살펴볼 수 있는 노골적인 3D 영상이 등장하며 남성들의 아랫도리에 힘을 불어넣었다. 다양한 소재와 설정이 속속 등장했고 공중에 매달린 철 그물망 위에서 질펀한 섹스를 나누는 3D 영상도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3D 미녀와 오랄섹스를 하다 그물망 위에서 정상위, 좌위, 측위, 후배위 할 것 없이 갖가지 체위로 섹스를 즐긴다. 실제로 철 그물망 위에서 성관계를 갖는 것이 쉬운 일이 아니지만 가상공간 속 3D 남녀에겐 거칠 것이 없다. 철 그물망에 몸을 의지하고 서로의 몸을 탐닉하고 섹스에 열중한다. 생명체라 할 수 없지만 여성의 입가에서 '아아아' '아흥' '아악' 등 신음소리가 터져 나오는 것 같이 생생하다.


     



     
    스리섬, 포섬, 스와핑 등 온갖 변태 행위도 난무한다. 2명의 남성 캐릭터와 2명의 여성 캐릭터가 등장해 2:1, 2:2로 집단섹스를 벌이기도 하고 서로 짝까지 바꿔가며 성교를 벌이기도 한다. 일련의 관계들은 실제 생활에선 변태로 오인받기 쉽지만 역시 가상공간이기에 그럴 걱정은 전혀 없다. 이렇게 3D로 이뤄진 철 그물 섹스는 한 컷만으로도 남성의 일탈 욕망을 단숨에 일으켜 세운다.


     



     
    입체감을 부각시킬수록 면에 있어서 약간 부자연스러운 효과도 있을 수 있지만 3D 섹스컷은 보는 이를 깊게 몰입하도록 하는데 부족함이 없다. 충분히 즐거운 감상(?)이 가능하다. 오히려 묘한 매력으로 작용하기도 한다. 철 그물망 위에서 벌어지는 변태 성행위처럼 실생활에서 불가능한 것들이 가능해지는 3D 섹스컷에 병적으로 집착하는 남성들도 속속 생겨나고 있는 것이 단적인 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 top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