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자주 묻는 질문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구입팁] 현대판 큐피트의 화살…‘페로몬 향수’
    작성자 러브6 (ip:)
    • 작성일 2011-11-1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78
    평점 0점

    페로몬이란 동물이나 곤충 인간의 몸에서 분비하는 호르몬으로 후각신경을 통해 뇌로 전달되어 이성에게 호감을 느끼게 하는 성분이다. 여성이 땀을 흘리며 열심히 일하는 남성을 볼 때 혹은 운동을 마치고 가까이 온 남성에게서 매력을 느끼는 것은 땀과 함께 분비된 페로몬이 작용한 것 때문이라고 추측해 볼 수 있다.

     

    ‘SBS 백만불 미스터리’(2004년 2월)에서 방영된 사랑의 묘약 페로몬 편에서는 여러 가지 임상 실험 및 연구자료를 통해 이성을 유혹하는 페로몬이 인간에게도 감지가 되는지에 대해 방영했다.

    그 결과 기분이 좋아지는 작용을 하거나 상대방으로부터 호감을 받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결과가 나왔다.

     

    ■ 사랑, 크게 세 단계로 구분

     

    각 단계마다 감정적 변화가 다르며, 그에 따른 과학적 설명도 다르다. 인간에게는 △끌림 △관계형성 △애착 3가지 단계마다 서로 다른 사랑의 분자가 관여한다고 한다. 흔히 서로 강하게 끌릴 때는 두 사람 사이에 화학 작용이 있다고 알려져 있다.

     

    사랑의 첫번째 단계에서는 남성은 테스토스테론이라는 남성호르몬과 여성에게는 에스트로겐이라는 여성호르몬이 관여한다. 이 두 호르몬이야 말로 우리가 상대방에게 끌리게 만드는 핵심적인 화합물이다. 테스토스테론은 남성이 성장하면서 남자답게 보이게 만들며, 에스트로겐은 여성이 아름다운 육체와 미를 지니게 만든다.

     

    성인용품    성인용품    성인용품

     

    이러한 사람의 사랑에 작용하는 화학적 성분들에 착안하여 개발되게 된 것이 바로 페로몬 향수. 여러 실험을 통해 실제 페로몬 향수가 남녀관계에 도움을 준다는 보고가 있으며, 사실 페로몬 자체는 무취·무색이지만 일반 향수에 페로몬 성분을 더한 것이 페로몬 향수라서 향이 안 좋을 거라는 생각을 할 필요 없이 일반 향수처럼 동일하게 사용하면 된다.

     

    제품은 남성용과 여성용이 있으며, 남성용은 깔끔하고 세련된 향과 깊고 부드러움이 느껴지고, 여성용의 경우 달콤함과 친숙한 향의 순수하고 조화로운 느낌이 들었다.

     

     

    ■ 일반 향수로 사용해도 좋은 ‘페로몬 향수’

     

    현대판 큐피트의 화살 페로몬 향수로 더욱더 자신 있게 이성에게 다가가 보는 것은 어떨까?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 top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