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남성정보]♥♡핸드잡의 진공상태효과로 쾌감 배로 느껴보자!!!♥♡
    작성자 러브6 (ip:)
    • 작성일 2011-05-0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725
    평점 0점

     

    홀 내의 공기를 빼면 vacuum 효과가 발생!


    비관통식 홀(안쪽 구멍이 막혀있는 홀)을 사용하는 경우, 홀 내부의 공기를 뺌으로서 vacuum 효과를 얻을 수 있게 됩니다.
    핸드잡에서의 vacuum 효과란, 홀 내의 공기가 빠진 진공상태(혹은 그게 가까운 상태)가 된 경우에 발생하는, 삽입한 페니스를 깊숙이까지 빨아 들이려고 하는 힘을 이야기 합니다.
    삽입운동을 할 때 마다 이 vacuum 효과가 발생하기 때문에 당연히 자극이 향상되므로 비관통식에서만 즐길 수 있는 쾌감이라거 생각합니다.


    Vacuum 효과는 큰 것부터 작은 것, 개중에는 거의 느껴지지 않는 것 등 홀이나 내부 형태에 따라 각자 다르지만, 필자의 경우 비관통식 홀을 사용할 때는 반드시 공기를 빼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역시 사용하는 홀이 가진 성능을 100% 끌어내고 싶기 때문이지요.


    공기를 뺄 때 간단하게 빠지는 것도 있는 반면 빼기 어려운 것도 있으므로 익숙해지지 않으면 잘 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공기를 빼는 방법에 정해진 특별한 것은 없지만, 필자가 사용하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비관통식 핸드잡 공기 빼기 (방법 1)

    공기 빼기 테스트용 홀로, 투명 바디에 들어있는 내용물을 확인하기 쉬운 비통관홀 “세븐틴”을 준비했습니다. 사진은 “세븐틴”을 옆에서 본 모습입니다.

    페니스 대용으로 アラブ(아라브) M사이즈를 준비했습니다. 우선 홀이나 페니스에 로션을 듬뿍 바른 후에 페니스 뿌리까지 삽입 합니다. 이 때 페니스는 반드시 발기한 상태여야 합니다.

    뿌리까지 삽입했으면 이번에는 홀 한 가운데 정도까지 페니스를 뺍니다.

    도로 빼어놓은 페니스가 닿아있지 않은 부분을 손으로 꽉 쥡니다. 손으로 쥠으로서 이 부분에 들어있는 공기를 입구 쪽으로 빼는 것입니다.
    이 때 홀의 종류에 따라서는 입구 부근에서 뾱 하는 소리가 나는 경우도 있어서, 공기가 빠진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입구가 좁은 홀의 경우에는 발기한 페니스가 입구를 막고 있어서 공기가 잘 빠지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알기 쉽도록 손을 떼보았습니다. (실제로는 쥐고 있는 채로 괜찮습니다)
    어떤가요? 맨 처음의 아무 것도 하지 않은 “세븐틴”과 비교해보면 손으로 공기를 눌러서 뺀 부분이 찌그러져 있는 걸 알 수 있습니까?
    그 다음, 다시 페니스를 밀어 넣으면서 손도 거기에 맞춰 움직이면서 공기가 빠지지 않은 뒤쪽 공기도 빼버립니다.
    페니스를 너무 깊숙이까지 밀어 넣으면 입구부터 중간 부분까지 다시 공기가 들어가 버리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공기가 잘 빠지면 이렇게 바짝 찌부러진 상태의 홀도 있습니다. Vacuum가 발생하면 이 사진의 경우라면 화살표 방향으로 페니스를 빨아들이는 힘이 발생합니다. 이것이 핸드잡의 vacuum 효과라고 하는 것입니다.



    비관통식 핸드잡 공기 빼기 (방법 2)

    위의 (방법 1)의 경우, 구멍이 큰 홀이나 길이가 있는 홀 등에서는 공기를 잘 빼기가 어려운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 때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공기를 빼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테스트용 홀로 구멍이 크고 길이감도 있는 ゲルトモ(게르토모)를 사용하였습니다.
    우선 홀 내에 로션을 흘려 넣습니다. 로션의 양은 취향껏 넣어도 상관없지만 너무 많으면 나중에 로션이 넘칠 수 있으므로 주의합시다.
    익숙하지 않을 때는 로션의 적정량을 잘 모르고 너무 많이 넣어서 나중에 로션 범벅이 되어버리는 경우가 많이 있었습니다. 적은 양부터 조금씩 확인하면서 넣는게 좋겠지요.

    잘 흘려 넣었으면 아래쪽에 로션이 고여 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아래에서 위쪽으로 쥐면서 로션을 밀어 올립니다. 길이감이 있는 홀의 경우, 양손을 사용해도 좋습니다.

    ←사진으로는 알아보기 어려울지 모르겠으나 이 상태로 입구 부근까지 로션이 올라와 있는 상태입니다.

    로션이 올라오면 삽입합니다.

    쥐고 있는 부분까지 페니스가 닿으면 서서히 손에 쥔 힘을 느슨하게 조절하면서 더 깊숙이까지 삽입합니다.

    안쪽까지 삽입했으면 손의 힘을 느슨하게 하여 페니스를 조금씩 빼내도록 합니다. 홀의 앞쪽이 약간 움푹 꺼지면서 vacuum이 시작되고 있습니다.

    페니스를 입구까지 뺐습니다. 공기가 잘 빠져서 이렇게 우그러들었습니다!

    이 경우에도 화살표 방향으로 빨아들이는 힘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것으로 vacuum 완성입니다.

     

    원문출처: www.onaho.net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rarfjrea 2012-07-0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 top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