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성시크릿칼럼

    성시크릿칼럼

    성 시크릿 칼럼

    게시판 상세
    제목 서서 즐기는 입위(立位)의 모든 것!
    작성자 러브6 (ip:)
    • 작성일 2011-10-22
    • 추천 0 추천하기
    • 조회수 551
    평점 0점

    서서 즐기는 입위(立位)의 모든 것!

    섹스에 있어서 남녀의 결합형태에 따라 여러 체위가 존재한다. 보통 눕거나 앉아서 이뤄지는데 남녀 모두 서서 즐기는 입위(立位) 역시 존재한다. 입위의 가장 큰 장점은 공간과 시간의 제약을 거의 받지 않는다는 것이다. 그래서 야외에서 짧은 시간 즐길 수 있을 때 입위를 즐기기도 한다. 하지만 남녀가 모두 서서 삽입하고 피스톤 운동을 하는 입위는 난이도가 있는 체위. 시도는 할 수 있지만 쉽게 쾌감을 느낄 수 있는 체위는 아니다.

     

     

    카마수트라 역시 입위의 난이도를 인정하면서 입위에 대한 기본적인 체위가이드를 제시하고 있다. 가장 기본적인 입위는 여성이 벽을 짚고 서서 상체를 앞으로 약간 숙이듯 엉덩이를 내밀면 남성이 뒤에서 삽입하는 체위. 여성은 살짝 다리를 벌려 남성이 삽입할 수 있도록 도와야하며 남성은 한쪽 손으로 여성의 가슴과 음핵 등을 애무하거나 여성의 상체를 자신의 쪽으로 끌어당겨 밀착감을 통해 쾌감을 높일 수도 있다.

     

     

    남성이 벽에 등을 기대서서 마주보고 서있는 여성의 한쪽 다리를 들고 치켜 올리듯 삽입하는 입위도 있다. 허리나 엉덩이를 최대한 밀착시키는 것이 관건인데 여성은 남성의 목이나 겨드랑이를 껴안아 밀착도를 높이는 것이 좋다. 하지만 남성이 벽에 기대고 있으면 벽의 차가운 느낌이 흥분도를 낮출 수도 있고 여성은 한 발로 몸을 지탱해야하기에 장시간 결합은 무리다.

     

     

    후면입위의 변형형태라 할 수 있는 체위로 여성이 몸을 반쯤 숙여 서서 후배위 형태로 삽입이 이뤄지는 체위다. 여성이 앞으로 몸을 숙일수록 깊은 결합이 이뤄져 좀 더 깊은 삽입이 가능하다.

    또 남성은 여성의 허리를 잡고 전후 피스톤 운동을 좀 더 원활히 할 수 있고 여성의 질후벽도 자극할 수 있어 남녀 모두 좀 더 강한 마찰로 인한 쾌감 상승을 유도할 수 있다.

     

     

    세 번째 응용 후면입위는 깊은 삽입이 가능하지만 역시 장시간 삽입하기엔 어려움이 따르는 것이 사실. 하지만 여성이 의자나 쇼파 등에 올라간다면 그런 걱정 없이 장시간 즐길 수 있다. 관건은 남성이 삽입할 수 있는 높이에 맞게 여성의 엉덩이 높이를 맞추는 일이다. 그렇지 않으면 여성이 자칫 중심을 잃어 자세가 흐트러질 수 있기 때문이다.

     

    여성을 안을 수 있을 정도의 힘을 갖춘 남성이라면 이런 형태의 입위도 가능하다. 여성의 양 다리를 안고 번쩍 들어올려 삽입, 여성의 몸을 들어올렸다 내렸다 하며 피스톤 운동을 하는 입위다. 색다른 자극에는 이보다 더한 입위는 없겠지만 아무리 힘이 장사라도 이 입위는 장시간 결합이 사실상 불가능하다.

     

     

    여성의 엉덩이가 남성의 허리근처까지 위치하도록 하고 한쪽 다리를 테이블이나 의자같은 곳에 올려 삽입이 용이하도록 질의 입구를 열어주는 입위다. 남성은 들어 올려져 있는 여성의 대퇴부에 삽입하고 여성의 허리를 바짝 끌어당김과 동시에 몸을 들어 올리면서 피스톤 운동을 하면 된다. 역시 손으로는 가슴이나 음핵을 애무해주면 좋다.

     

     

    여성이 등이 아닌 엉덩이를 테이블이나 화장대, 세면대 등에 걸치듯이 올려 몸을 지탱하고 적당히 다리를 벌리면 남성이 선 채로 삽입하는 자세다. 리드미컬하고 안정적인 피스톤 운동이 가능하고 여성의 몸이 약간 뒤로 젖혀지기 때문에 깊은 삽입은 물론 질내 곳곳을 자극할 수 있다. 또 장시간 결합도 가능해 변형된 입위 중 섹스의 만족도가 높은 체위 중 하나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 top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