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매거진

    매거진

    요모저모 세상살아가는 우리들의 이야기를 엿볼수 있습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여대생 2 : 1 관계 ‘걸’들이 더 원한다!
    작성자 러브6 (ip:)
    • 작성일 2012-11-2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943
    평점 0점

    여대생 2 : 1 관계 ‘걸’들이 더 원한다!

    ‘여대생’은 최고의 무기?

    H대 3학년에 재학중인 A(25)군.
    A군은 친구 중 하나가 ‘어제 놀라운 경험을 했다’며 ‘3S했다’는 말을 듣고 호기심이 발동했다. 그는 그날저녁 피시방에 들러 인터넷 게시판에 장난 삼아 ‘셋이서 즐길 파트너를 구한다’는 내용의 글을 남겼다.

    이틀 후 A군의 이메일에 낯선 편지하나가 도착해 있었다. 발신자는 다름 아닌 이틀 전 파트너를 구한다는 글을 보고 연락한 여성. 메일의 내용을 신뢰하지 않은 A군은 바로 답장을 하지 않았다.


    그런데 이후 각각 다른 여성으로부터 3통의 편지를 더 받고는 혹시나 하는 마음에 전화번호를 가르쳐달라는 내용의 답신을 보냈다. 4통의 편지모두 하나같이 트리플섹스를 할 진짜 의향을 묻는 글들이었다고.
    A군에게 답신으로 전화번호를 알려준 여성이 2명이었는데, 한 명은 트리플이 아니면 싫다고 했고 나머지 한 명은 1대1로 즐기는 것도 좋다고 말해 그녀와 만나 관계를 가졌다고 털어놓았다.

    A군은 “그 여성은 제가 친구를 데리고 나오면 트리플섹스에 응할 생각이 있다고 말했다”며 “그들은 모두 자신이 ‘어린’ 여대생임을 자랑삼아 밝혀 더 놀라웠다. 내게 메일을 보낸 이들 모두가 여대생이었고, 나이도 23~24세였다. 나와 만난 그녀는 ‘여대생일 경우 3S 파트너를 더 쉽게 구할 수 있다’고 말해 깜짝 놀라기도 했다. 요즘엔 남성 못지 않게 여성들도 변태적 성행위에 호기심이 많은 것 같다”고 전했다.


    대학가의 클럽에서도 트리플 섹스를 위한 만남이 곧잘 이루어진다.
    H대 근처 유흥가에 자리한 D재즈클럽의 주인은 “두 명의 외국인 남성과 함께 어울리는 경험담 등을 이야기하는 여성을 몇 번 본 적이 있다”고 말하면서 “최근 트리플에 대한 사람들의 호기심이 부쩍 는 것이 사실”이라고 말했다.

    그는 “클럽에 오는 손님들과 이야기해보면 트리플 섹스는 스와핑과는 달리 파트너를 한 명 더 추가시키는 것일 뿐이라는 개념을 가지고 있는 이들이 많다”며 “자극적이고 색다른 경험을 원하는 여성들이 트리플 섹스 파트너를 직접 찾는 경우가 늘고 있는 추세다. 일방적이고 수동적이었던 과거 성관계에서 벗어나려는 의도인건지, 아니면 평범한 섹스를 거부해서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최근엔 여성들이 더욱 적극적이고 ‘특이(그의 말을 그대로 빌자면)’해 졌다. 그리고 그 나이대는 점점 더 어려지고 있는 추세”라고 전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 top
  • "));